츄잉~ chuing~
 | 다크모드
 | 로그인유지
속좁은 아재요
e클래스 | L:0/A:0 | LV51 | Exp.25%
261/1,030
| 1 | 2026-06-28 16:17:15 | 157 |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하루종일 니만 쳐다보는 개가 

 

고작 이거 한마디햇다고 서로 어색하게 데며데면하게 구는거

 

하남자 아니냐

 

물론 구대장 신대장 파밸은 어느쪽이든 존중한다만

 

그 의도가 투명하다면 말이지

 

쟤는 그래도 너 못잊었더라 

 

나이 40먹은 아재들끼리 삐지고 그러냐 ㅋㅋ,,,,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설정] 게시판최상단항상설정가능
만신이학 2026-06-28 16:50:12
뭔데 이게

아니 좆목 하고 싶으면 너나 많이 하지 어째서 남까지 좆목 안하면 이상하게 생각하노
e클래스 2026-06-28 17:57:09
@만신이학
그야... 좆목 뒤지게 하던 새끼들이니까?
만신이학 2026-06-28 17:57:38
@e클래스
니가 했다고 왜 딴사람까지 한게되노
e클래스 2026-06-28 17:59:47
@만신이학
아니 뭐 좆목기준 필요없고 사실 대화안하고 하는것도 웃겨서... 그냥 써본거지 머
좆목아니여도 충분히 서로 댓글다는 사람 많잖아 근데 갑자기 뚝 끊겨버리니 뭐... ㅋㅋㅋ 서로 사이 좋은거 맞지? ㅋㅋ
만신이학 2026-06-28 18:00:41
@e클래스
대화할일이 있어야 하지... 뭐 할말도없는데 찾아가서 하는건 니가하는 좆목이잖냐
e클래스 2026-06-28 18:01:51
@만신이학
그럼 그전에는 왜했음? ㅎ
만신이학 2026-06-28 18:03:34
@e클래스
? 할말이 있으니까?
e클래스 2026-06-28 18:07:11
@만신이학
틈만나면 서로 물고빨고 난리던데 니 싸울때 특징이 맨날 다른사람 글 쪼르르달려가서 답글 달고 공감유도하는거잖오,,,댓글달면서 친한척하고
근데 너 싸울때 잘알이가 너 게속 기웃거리는데 말 안하고 반응안준거보면 뻔하지 뭐 ㅋㅋ.... 40먹고 속좀 풀어라 무슨 철벽을 그렇게 치냐 편들어주면 맨날 좋다고 달려가면서 ㅠㅠ 불쌍해 잘알이
만신이학 2026-06-28 18:08:51
@e클래스
니가 잘좀 하지 임마
걔 원래 황충이었는데 니들 븅신꼴 못봐주겠어서 전향한거잖아 ㅋㅋ
e클래스 2026-06-28 18:11:53
@만신이학
나 올때부터 병신균이었는데 내가 뭘 어캐함 ㅋㅋ쟤 처음에 내가 안까고 어느정도 대화 했었어 저새끼가내로남불 좃되서 내가 버린거지

삐진건 인정하는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신이학 2026-06-28 18:13:15
@e클래스
뭔소리노 ? 니 있을땐 황충이었을텐데
니들 내로남불꼬라지보고 전향한거잖냐 ㅋㅋ

갑자기 혼자 뭘 인정한단거야?
e클래스 2026-06-28 18:13:52
@만신이학
언젠디
만신이학 2026-06-28 18:14:33
@e클래스
자세힌 모르는데 와노 끝나기도 전인데
e클래스 2026-06-28 18:15:14
@만신이학
난 크로스길드부터 봄 ㅋ 내말 맞네 와노자 새끼야
만신이학 2026-06-28 18:16:57
@e클래스
그런가 아니다 와노 끝난 이후네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찾추가 규칙 숨덕설정 글10/댓글1
[공지]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 2026-06-26 [ 32120 / 0 ]
[공지]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 2026-03-06 [ 16032 / 0 ]
[공지] TVA-1154  [2]
로로님 | 2025-12-22 [ 27871 / 0 ]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데비존스도 열매 두개먹었을듯
e클래스 | 2026-06-29 [ 43 / 0 ]
대장은 언제 사최간 뛰어넘나요?
샹크스중독올마잍 | 2026-06-29 [ 19 / 0 ]
샹크스 최강 확정인건 역시 변함없네
샹크스중독올마잍 | 2026-06-29 [ 44 / 0 ]
에넬이 이무 따라한다는게 [2]
e클래스 | 2026-06-29 [ 93 / 0 ]
패배자의 말로는 뒤로하고 다시 한 주
e클래스 | 2026-06-29 [ 51 / 0 ]
이번주 애니 [2]
인간맨 | 2026-06-28 [ 155 / 0 ]
근데 루피가 조이보이 포지션이면 이무는 누가 포지션이지? [1]
루조상야 | 2026-06-28 [ 150 / 0 ]
샹크스 미호크는 냉정하게 [1]
역발산기개세 | 2026-06-28 [ 80 / 0 ]
등신들아 아닥하고 이거만 외워라 [2]
신건 | 2026-06-28 [ 98 / 0 ]
카이도 샹크스 아카이누 > 빅맘 키자루 아오키지 후지토라 치코리타 [1]
역발산기개세 | 2026-06-28 [ 60 / 0 ]
쟤 이제 진짜 망가진것 같네 [1]
만신이학 | 2026-06-28 [ 339 / 0 ]
글많네 [2]
티나 | 2026-06-28 [ 55 / 0 ]
너무 쉽네 [2]
e클래스 | 2026-06-28 [ 143 / 0 ]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 2026-06-28 [ 165 / 0 ]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 2026-06-28 [ 121 / 0 ]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 2026-06-28 [ 228 / 0 ]
    
1
2
3
4
5
>
>>
enFree
공지/이벤 | 다크모드 | 건의사항 | 이미지신고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PC버전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